아침부터 왠 택배배송 문자를 받았습니다. 내용은 남양유업에서 주문한 상품이 오고 있다는군요?

남양유업? 분유회사? 내가 뭘 주문했나 곰곰히 생각해봐도 저는 남양유업에서 뭔가를 주문한 기억이 없습니다.

혹시 택배사에서 문자를 잘못 보내온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궁금해서 문자에 적힌 운송장번호를 체크해 봤습니다. 

그 결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에게 오고 있는게 맞더군요. 제가 가끔 이벤트 같은 것을 응모하곤 하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에 이벤트 응모한 곳들을 살펴봤습니다만 남양유업 관련된 이벤트는 응모한 기록이 없더군요. 대체 뭘까?
궁금함이 무럭무럭 커질 무렵 택배는 도착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 주소가 적힌 곳에 비고를 보니 "남양몰 17차 스크랩 이벤트 당첨" 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뭔가 이벤트를 응모하긴 한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용물은 전지현이 광고하는 17차 20병이요~!!

음 기쁘긴한데 뭔가 좀 야릇한 기분이 드는건 왜 일까요? 저는 제가 어떤 이벤트에 응모했길래 기억이 없는걸까 궁금해져서 남양몰 사이트에 가서 이벤트 관련 게시물들을 뒤져봤으나 해당 이벤트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제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까지 정확히 입력된 상태에서 배송된걸 보면 잘못 온거 같지는 않네요.

아침 부터 예상치 못했던 경품이 배송되니 약간의 황당함, 궁금함, 기쁨이 오가네요.
이왕 받은 거니 기분좋게 마셔줘야 겠습니다.

대체 저는 언제 이벤트를 응모 했던걸까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미스테리 미스테리...


당첨자 목록 방금 확인 했습니다. 알고보니 남양몰에서 한 이벤트가 아니고http://daumevent.daum.net/17tea_20080529/ DAUM과 함께한 이벤트였습니다.

그러니 암만 남양몰 사이트를 뒤져봐도 안나오는게 당연;

솔직히 별 생각 없이 응모버튼을 누른듯한 기억이 있네요. 그 클릭 한번으로 당첨이 될줄은...

이걸로 궁금증 해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