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의 1318 브랜드 틴링

from IT 2009. 3. 29. 16:51
틴링이란 ? 요즘 선풍적인 인기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앞세워 마케팅 중인 LG텔레콤의 1318브랜드 입니다.
요즘 1318에 어필하기 딱 좋은게 "꽃보다 남자"만한게 없죠.

LG텔레콤에서는 청소년 이용 패턴에 맞춰 모바일 인터넷과 문자 서비스를 경제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틴링 요금제 3종을 출시했습니다.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만 가입 가능하고 만 19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OZ 링스마트 : 기본료 2만원에 음성 60분, 문자 600건 및 모바일 인터넷 OZ 이용 가능
 
■ OZ 링친구문자 프리 : 기본료 2만5천원에 LG텔레콤 가입자간 1만건 (20만원 상당)의 문자 및 음성, 문자, 데이터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2만개의 링 제공 및 OZ 이용 가능
 
■ 링친구문자 프리 : 기본료 2만원에 LG텔레콤 가입자간 문자 1만건,   2만개 링 제공
 



한 6-7년 전인가요? KTF의 브랜드 Na 요금제에서는 무료문자 100건인 것을 보고 와 ~ 이거면 한달
넉넉히 쓰겠구나 했었는데...요즘 학생들은 역시 SMS세대(?) 라서 그런지 모두문자 1만건이군요.
물론 링스마트를 제외한 2종 모두 가입자간의 1만건이라는 것이 조금 아쉽군요. 그래도 1만건이라 대단하네요.

저보고 3종 중에 고르라면 OZ 링스마트를 고르겠습니다.
월2만원에 음성 60분, 문자 600건 무료에 OZ 무한 자유이니 골고루 균형이 잘잡힌 요금제 같아서 메리트가 있겠네요. 물론 OZ폰도 없고 미성년자가 아닌 저에게는 그림의 떡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