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아름다운가게 라고 아시나요? 안쓰는 물건들을 이곳에 기증하고 기증된 물건은 깨끗히 리폼되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됩니다. 그에따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현재 전국에 84개 매장이 있습니다. 의류, 가전제품, 학용품, 도서 등등 다양한 품목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게다가 내가 지불한 금액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인다니 이 얼마나 좋습니까?

또, 어떤분 말씀에 의하면, 가끔 잘 찾아보면 레어한 물품들을 구할수 있다고 좋아하시더군요. 평소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지나가는길에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제가 간곳은 논현점입니다.


가자마자 눈에 띄는것은 유기농 쿠키입니다.


벽에 써있는 인상적인 글


낮 시간인데도 많은분들이 찾으셨습니다.


쓸만한 밀짚모자가 있네요.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가격을 보니 1000원!!  싸네요.


유아용 옷이 있길래 봤습니다. 상태는 그냥 완전 새거 더군요.


와우~ 2500원 !!


참고로 아름다운 가게는 교환과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구매전에 잘 생각해주세요.


빈폴의 같은 디자인 외투가 여러벌 있더군요. 완전 새제품인데 재고품이나 하자품을 기증 받은듯합니다.


원래 정가가 495000원인데 10만원에 파는군요.


이것들도 빈폴에서 기증 받은듯


귀여운 프린팅에 아동복 티셔츠가 있길래 보니까 단돈 천원


다량의 캐쥬얼 의류들. 잘만 고르면 땡잡는거죠. 의류들의 상태는 양호합니다. 중간중간, 않좋은것들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은편입니다.


탈의실도 있어서 마음대로 입어볼수 있습니다.


도서들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책들이 500-1000원 정도 합니다. 신간도서들은 따로뒀는데 가격은 정가에 반값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만화책도 몇권 보이구요.


PC패키지 프로야구 게임이네요.


가격은 무려 500원!!


많이도 쌓여있네요;


모나미 볼펜심 한통에 500원 입니다. 원래 얼마하죠?


추억의 카세트테잎들...가격은 개당 500원이고, 비디오테잎들도 있는데 가격은 같습니다.


나올때 보니까 골프채도 있더군요. 개당 5천원 ~ 1만원 했던거 같네요.

뭐라도 하나 살까 했는데, 딱히 필요한게 없더군요. 그래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들러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안쓰시는 물건들이 있다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http://www.beautifulstore.org/ 이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