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로 갈아탄지 이제 1개월 좀 넘었는데 친구로 부터, LGT에는 영화 요금제가 있어, 통화 요금은 표준 요금제와 같고, 기본료도 표준보다 2~3천원 비싼 수중에 매달 영화 티켓을 2장씩 준다더군요. 급땡겨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가입하려고 했지만....


역시 이동통신 멤버쉽을 통한 영화 관람은 없어지는건가?! 하고 아쉬워 하고 있을 때 OZ의 새요금제 소식을 접했습니다.


새로운 요금제의 이름은 '오즈 앤 조이(OZ & JOY)'로 기존에 OZ요금에 영화 예매권, 도서구매권, 편의점 구매권등을 제공 하는 요금제 입니다.

* 오즈 앤 조이 영화 (씨너스 영화 예매권 2장)
* 오즈 앤 조이 북 (예스24 1만원 도서구매권)
* 오즈 앤조이 편의점 (세븐일레븐 1만원권)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정액 6천원의 오즈(무한자유을 말하는 듯)에 4천원만 더 부담하면. 위 3가지 서비스중 한가지를 사용가능합니다.)

3가지 중 2가지에 가입 할 경우 1만 5천원, 모두 다 가입 할경우 2만원 이라는군요.

오늘 부터 시작 인데, 아직 LGT 홈페이지에는 안 올라와있고, OZ로는 올라왔네요. OZ 접속 후 OZ 타이틀 화면에 OZ&JOY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즈에서 확인 하세요.)


추가: 저도 가입 하려고, OZ에서 접속해보니, 추가 금액이 4천원이 아닌 5천원으로 나오길래 상담원과 통화했습니다.

상담결과, 기존 무한 자유 사용 하시는 분들의 경우 (&JOY) 요금만 추가 할때는 5000원을 추가 하는 것이고, 4000원으로 추가하고 싶다면, 기존의 OZ무한자유를 해지한후, 새로운 OZ앤조이(OZ무한자유+해당 앤조이 상품)로 가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데이터 요금제 + 멤버쉽서비스라, 확실히 다른 통신사와는 차별되는 LGT의 색다른 시도 같습니다.

런칭기념으로 이벤트도 있네요.

기간: 7월13일~8월30일
대상: 위 기간동안 오즈앤조이 상품에 가입한 회원중 무작위 추첨
상품: 아웃백 상품권 (5만원) 100장
발표: 9월1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