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가 쓴글이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다음 블로거 뉴스 영화 카테고리 메인에 올랐습니다.
그로인해 엄청난 방문객 히트수가 발생 했네요.

제 블로그는 평소 100-400정도의 방문객이 다녀갑니다. 근데 어제 해당글을 올리고 몇분 지나니 400이 됐습니다. 그런가보다 하고 있는데...정오가 지나니 리프레시 한번 할때마다 몇백명씩 카운터가 올라가더군요.

다음 블로거뉴스에 뜨면, 몇만단위의 방문객이 오고 간다는 것은 들어 알고 있었지만, 적잖이 놀랬네요.
어제 총 방문객 수는 75279 였습니다. 그 여파가 아직 남았는지 오늘도 1만을 넘기고 있네요.

아래는 어제의 흔적들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영화 카테고리 메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방문객 유입경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조회수와 추천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방문객 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히트 카운터 위젯(동접10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팟플렉스 (몇일 후면 서비스 종료 된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