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드래고니카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합니다.

   일자 : 4월17일(목) ~ 4월22일(화) 총 6일 간
   시간 : 오후2시 ~ 오후10시

혹시라도 드래고니카 클베 참여해보고 싶은데 기간을 놓쳐 신청 못하신분이 계시면
여기를 통해 회원가입 하시거나, 이미 NC계정이 있으신분은 로그인 하시면 바로 테스터 자격이 주어집니다.

(저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로그인 하셔서 테스터 자격을 부여받으신후 로그인 하시면 제 추천인이 올라갑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는 지금 추천인 모으고 있는 중 이기도 합니다.. ㅎㅎ 추천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여러가지 하는데요

모두 추첨식 이벤트가 아니라 아닌 정해진 목표 달성 하면 무조건 주는 형식이네요

1. 클베기간 동안 드래고니카 타임(홈피참조)에 30분 이상 플레이를 4일 이상 진행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 해준다고 합니다.
(적용되는 시간대가 있었음을 오늘 알았네요 정확한 정보를 올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2. 게임내에서 알파벳을 모으는 이벤트를 하는데 알파벳을 모두 모으면 해당 고객전원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도 준답니다.

3. 코인 30개 모은분에게는 크라제버거 상품권도 준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관심 있으신 분은 클베에 참여해보세요
드래고니카 클로즈베타 참여하러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