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재밌게 보고있는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반응이 괜찮아서 블로거뉴스의 TV,드라마 카테고리에 1면에 노출이 되어 약 1000여분이 글을 봐주셨습니다. 거기서 끝인줄 알았는데...

15일 오전 10시경에 제 블로그에 접속했는데, 동시접속자 수를 알려주는 위젯인 레드윙의 카운트가 60을 넘어가고 있는겁니다. 그러더니 200을 훌쩍 넘네요. 처음 겪는일이라 덜컥 겁부터 나더군요.


뭔가 수상쩍다 싶어 유입경로 리퍼러로그를 살펴보니 모조리 Daum의 주소입니다?!



누군가가 봇으로 공격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난 좋은 놈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누군가에게 원한을 살만큼 악하진 않아~!!"라고 울부짖으며, 불안불안 하던중 리퍼러 로그에 있는 Daum 메인화면 주소를 클릭해 봤습니다. 엄훠놔~ 이게 왠일?!

다음 메인의 명당자리인 카페,블로그 부분에 제 글이 노출되고 있더군요.



바로 이거였습니다. 정말 무서울 정도로 유입되더군요. 예전에 다음블로거뉴스 특종에 한번 뽑힌적이 있는데...그때보다 더욱 강력한 트래픽이 느껴졌습니다. 

어제 오전 10시부터 오늘 오전 11시까지 약 65,000명이 다녀가셨습니다. 
역시 Daum메인의 위력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의 소개글을 포스팅을 한 저에게 정말 그분이 와주셨네요.

덕분에 이달의 목표였던 누적 방문객수 20만을 쉽게 넘을수 있었습니다.
저같은 서민 블로거에게도 이런일도 생기고 기분 제법 괜찮네요. :)



이게 다~ 여러분 덕택입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또,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서 재벌2세 쾌남 윤민으로 나오시는 정윤민씨가 직접 댓글을 달고 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