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의 내용입니다.

<광고배치>
애드센스에는 여러 가지 광고 형식과 광고 제품이 있습니다. 웹게시자는 다양한 게재 방법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광고단위는 각 페이지마다 최대 3개까지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용 애드센스의 검색창은 웹페이지당 최대 2 개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링크 단위는 각 페이지마다 최대 3개
까지 게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된 광고단위, 검색창 및 링크 단위 외에 웹페이지당 최대 3 개의 추천 단위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검색용 애드센스 결과 페이지에는 Google이 검색결과와 함께 게재하는 광고 이외에 하나의 광고 링크 단위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광고는 검색결과 페이지에 게재될 수 없습니다.

Google 광고나 Google 검색창은 팝업, 팝언더 또는 이메일에 게재될 수 없습니다.
한 페이지의 요소로 인해 광고의 어떤 부분도 가려져서는 안 됩니다.

Google 광고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페이지에는 게재할수 없습니다.
페이지 내용의 관련성 여부와는 상관 없이, Google 광고는 광고 게재만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페이지에는 게재할수 없습니다.

즉, 일반광고 3개, 검색광고 2개, 링크광고 3개, 추천광고 3개 모두 합해서 총 11개까지 가능 하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