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재미삼아 가끔 이것 저것 이벤트 응모를 합니다.

얼마전에 응모했던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어 엠플레이어를 받게 되었네요.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건데 기분 좋네요. 마침 제가 쓰던 MP3플레이어가 거의 고장에 가까워서 새로운 것이 필요 했었거든요. 제품 가격의 22%(12,060원)를 제세공과금으로 납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은 아쿠아 입니다. (이미지 화질은 폰카라 이해 바랍니다.)


저는 아이리버 IFP-180을 쓰고 있었거든요 용량은 128M;; 이 제품은 플래시메모리 타입의 mp3로는 아이리버의 제일 초기 모델이죠. 발매되자 마자 샀으니 한 5년정도 썼습니다. 그것도 아주 잘썼죠 용량 모자라서 15-20곡정도 밖에 안들어갔지만, 나름 만족 하면서 썼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저번달에 밧데리 이음쇠 부분이 부러저 밧데리 연결이 안되니 전원이 안들어왔습니다.
A/S 하자니 비용도 꽤 들꺼고 그러느니 하나 사는게 나을거 같고 애매 했습니다. 그러던차에 엠플레이어가 생기니 너무 좋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점으로는 액정이 없어서 곡 선택에 어려움이 있구요, 홀드기능도 없습니다. 또, 목걸이 이어폰 단선 나면 새로하나 사야하는데 아이리버 홈페이지 가보니 22000원 이더군요.(비싸!!)

장점이라면 귀여운 디자인이라 목에 걸고 다녀도 이쁘구요, 휴대성이 좋네요
귀 돌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무자년인 만큼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이 엠플레이어가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길~
올해는 나도 꽃 좀 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