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튼튼한 이어폰 도끼3

from IT 2008. 8. 20. 15:06

이어폰을 고를때 본래의 기능에 맞게 음질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으실겁니다. 근데 저는 음질도 중요하지만, 이어폰 단선을 하도 겪어봐서일까요? 그보다는 내구성을 더 우선으로 치는 편이랍니다.

그런 저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크레신의 도끼3이어폰입니다. 벌써 사용한지도 4년이 넘었네요. 외관은 많이 까졌지만 지금도 잘쓰고 있습니다. 보통 단선이란 이어폰 선이 어딘가에 걸려 당겨질때 자주 나지요? 도끼3 사용하면서 그런일은 일상다반사였죠. 그럼에도 단선은 일어 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만족한게 바로 이점입니다.

직조코드라서 그런지몰라도 장력에 정말 튼튼합니다. 당시에 만원 중후반대에 구입한걸로 기억하는데, 오픈마켓들을 검색해보니 요즘도 가격이 비슷하네요.

튼튼한 내구성에 가격대비 음질 좋은 이어폰을 구하신다면, 감히 도끼3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래되서 그런지 까짐이 많네요.


아래는 제품 스펙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3 세대 도끼
-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이어폰! 1세대, 2세대 이어폰을 지나 이제 3세대 도끼 이어폰을 소개합니다. 도끼 이어폰의 원조는 바로 크레신입니다.
 
꼬임이 적고 내구성이 강화된 직조 코드!
- 기존 고무재질보다 꼬임이 적고 단선의 위험이 적은 직조코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12수 직조 방식에서 24수 직조방식으로 개선하여 코드의 울이 풀어지는 단점을 개선했습니다.

진보된 음질
- 도끼 시리즈 만의 박력 사운드는 모든 음악 장르와 어떤 포터블 기기와도 최적의 매칭을 자랑합니다.
 
착용감 개선
- 유닛을 싸고 있는 고무링을 돌기형태로 만들어 착용감을 개선했습니다.

,